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이 제공하는
“글로벌시장에서 CSR추진의 앞길을 가로막는 네 가지 장벽들 – 해외진출 한국기업을 위한 제안”

이라는 제목의 전문가 칼럼입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SR) 관련 전문가로 노팅햄대학교 말레이시아 캠퍼스에 재직중인 김정희 교수가 작성하신 글입니다.
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지속성과 진실이 없는 CSR은 비판 받는다.
2. CSR은 얘기하고 홍보해야만 한다,
3. 그 나라의 문화와 지역적 특성을 파악하지 못한 CSR은 실패한다.
4. 단기적 평가에 목메지 말아라.
└ 새로운 가치 창조를 위한 CEO의 의지가 필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kocham.org.my/NewsImages/%EA%B8%80%EB%A1%9C%EB%B2%8C%EC%8B%9C%EC%9E%A5%EC%97%90%EC%84%9C%EC%9D%98%20CSR%20%EC%B6%94%EC%A7%84%20%EC%9E%A5%EB%B2%BD_Rebecca%20Chung-hee%20Kim.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