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dit Suisse가 내놓은 인도네시아 소비시장에 관한 조사보고서이다. Credit Susisse는 세계 시장연구를 선도하고 있으며 매 해 브라질, 중국, 인도네시아, 러시아, 사우디 아라비아와 터키에 관한 조사 보고서를 출판하고 있다. 세계적인 마케팅 기업인 AC Nielsen과 함께 전 세계 각국마다 14000명의 소비자들을 인터뷰하였다. 핵심적인 트랜드와 투자 결과를 다루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

※ 첨부1 : indonesiaConsumerSurvey2012.

※ 첨부2 : EmergingConsumerSurvey2013.

※ 첨부3 : EmergingConsumerSurvey2014. 끝.

 

 

indonesiaConsumerSurvey2012 (1)

EmergingConsumerSurvey2013

EmergingConsumerSurvey201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