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 Plus Insight가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인도네시아 소비시장에 대한 조사보고서이다. Mark Plus Insight는 동남아시아에 기반을 둔 리서치 회사로 마케팅과 사회연구 조사에 특화되어 있다. 인도네시아 전국 뿐만 아니라 지역적인 특화가 강점으로, 각 지역의 현지 팀과 협력체계를 잘 이루고 있다.
Indonesia: Still a Friendly Place for Japanese Brands? 는 인도네시아에 새로 진입하고자 하는 잠재적인 일본 투자자에 대한 분석을 제공하며, Indonesia in 2015-it’s WOW는 2015년 유가 상승아래에서 기대되는 인도네시아의 경제발전 분야를 짚어내고 있다. MarkPlus Insight Consumer Update- Youth Women Netizen in Indonesia 2014는 오늘날 주요한 인도네시아 소비자층에 대한 통찰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

Indonesia Still a Friendly Place for Japanese Brands indonesia-in-2015—it-s-wow-95 markplus-insight-consumer-update–youth–women–netizen-in-indonesia-201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