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9일(화) 오후 4시에 서울대 아시아연구소에서 개최되는 인도네시아 가자마다대학교 경제경영학과 교수 Bayu Sutikno 초청강연회 관련 안내드립니다.

발표자 Bayu Sutikno는 인도네시아에서 마케팅, 글로벌화 전략, 소비자 행동을 연구하는 경영학자로, 현재 가자마다대학교 경제경영학과에서 강의 및 연구활동 중에 있습니다. 그는 재 인도네시아 초국적기업 인터넷 활용 전략, 이슬람 마케팅, 인도네시아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적 특성 및 브랜드 충성도 등을 분석하였으며, 도요타 인도네시아, PT Total, BPD DIY, PT Badak TBK등 기업과의 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 본 강연에서 Bayu Sutikno는 인도네시아가 신흥국가로서 지니는 마케팅적 특수성을 한 사례연구를 통해 소개할 것입니다.

  •   발표주제: The Marketing Uniqueness From a Emerging Country – A Case of Indonesia
  •   발표자: Bayu Sutikno (인도네시아 가자마다대학교 경제경영학과 교수)
  •   일시: 2015년 06월 09일 (화) 오후 4시
  •   장소: 아시아연구소 303호 국제회의실
  •   문의: 이재은 (tel: 02-880-2695/ jaenlee012@gmail.com)

* 본 강연은 영어로 진행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터 :  20150609_poster